본문 바로가기

out seoul

[하남/신장2동]면땡기는날 망향비빔국수

 

알차게 하루를 보낸날 갑자기

 매콤한국수가 먹고 싶었다...

냉면도 먹고 싶었다...고민했다... 둘다 먹을순 없으니

하나만 먹기로 하자... ㅎㅎㅎㅎ 

그래서 간 곳은 망향비빔국수....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꽤 있다....

미사리조정경기장이 있고 양평쪽으로 빠지는 곳에 있어

토요일은 갈 엄두도 잘 안나는 곳이다

 들어가면서 주문하고 들어가는 시스템....

가격은 착한 가격이다 이정도 가격이면 뭐... ㅎㅎ

 들어가 자리를 잡고 육수를 떠온다.... 물론 물과 함께....

오~ 육수가... 조개맛이 강하다...

조개육수인가?? 솔직히 잘 모르겠다...

날이 갑자기 추워져 따뜻한 국물이 요즘 땡기듯이

육수도 따뜻해서... 몇번 먹게 된다... ㅎㅎ

 테이블엔 휴지와 양념장빼고는 아무것도 없다...

음식과 함께 한번에 나오는 구조??

그래봐야 반찬이라고는 절인배추가 전부다

옆에는 만두간장... ^^

 비빔국수 등장~ 매콤하다

위에 상추는 조금 아이러니하게... 데코인가??

생각이 들정도로 하나만 떡~ 하니 있다

뭐 나중에 상추쌈 먹듯... 면을 싸먹기도 했지만

길쭉 길쭉한 김치가 들어 있고 큼지막한 오이가 들어 있다

매콤하면서도 달지않은 양념이 괜찮다

 잔치국수 푸짐한 국물과 큼자막한 계란지단

그리고 김치가 고명으로 올라가 있다

 한번 흐트러트리니 여기도 큼지막한 호박이 딱~

비빔엔 오이가~ 잔치국수엔 호박이~

색감이 좋구나~~

김치맛도 국물에 조금 스며 김치맛도 나면서도

개운한 잔치국수다

3천원짜리 만두....

가격에선 정말 마음에 든다...

갈비만두와 손만두가 있었는데

둘다 먹으면 눈치보일것 같아서 하나만 시킨거다... ㅎㅎ

바로 쪄서 나온듯 따듯하니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둘다 어울린다

 

 

 

총평

매콤하니 달지 않은 비빔국수

시원한 국물의 잔치국수

저렴한 가격의 손만두까지....

면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괜찮다

 주말만 아니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