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ut seoul

[경기/가평군/임초리]평일에 가기 좋은 금강막국수닭갈비

 춘천에 자주 간다....

뭔가를 먹으러... ㅎㅎㅎ

언제나 가던 닭갈비집에 안가고 다른곳으로

찾아 갑니다....

전에 한번 실패 했던 찾아가기.....

주말에 아침고요수목원 들어가는 길이 너~~무 막혀서

그냥 다른곳으로 갔었다.....

그래서 다시 제대로 찾아 갔다.... ㅎ

 30년 전통의 금강막국수 숯불닭갈비 란다....

주차하고 가게에 들어가느라 확인을 못한.....

오랜 시절의 사진은 마지막에 올린다....

 앉자 마자 주문을 하고

간단하게 찬이 나옵니다....

피클과 무생채무침???

 초고추장에 마늘...

동치미까지 별다른 반찬이 없다....

닭갈비에 술이 빠질수 없으니

가평 잣막걸리 한잔 걸친다....

 개인용 양파까지 셋팅이 마무리 되었다....

 이곳의 불판은 조금 희한하다....

가운데가 석쇠가 아니라 쇠판???으로 되어있다...

환기구도 위가 아니라 옆으로....

시대 많이 좋아졌다~ ㅎㅎㅎ

 닭갈비가 나왔는데....

조금 지저분하다.... 일단 가볍게 2인분 시작... ㅎㅎㅎ

 불위에 올려주고 가운데 쇠판의 사용용도를 확인

마늘을 굽고~ 떡을 굽고~

치즈도 추가해서 퐁듀식으로 먹을수 있는데

그것도 가운데 올려서 녹이고~ 하는 거란다...

2인분 그거 얼마나 된다고....

밥으로 먹고 안주로 먹고.... 금새 동이났다...

입가심으로 막국수 한그릇....

시원하게 호로록 해주며 속을 달랜다....

닭갈비의 매운맛을 조절할수 있는데

매운걸 워낙 좋아해서....

깔끔한 뒷말을 위해 보통은 먹지만....

난 배좀 더 채우려고 먹었다.... ㅎㅎ

이 사진이 30년동안 변천사의 사진이라고 한다....점점점점 커져서

지금의 모습까지....

한자리에서 이렇게 지켜가기란 쉽지 않은데

대단한거 같다.....

앞으로도 변함없었으면 좋겠다....

 

 

 

총평

춘천에 맥반석 닭갈비랑 느낌은 비슷하다...

요즘 한때 유행하던 볶는 닭갈비가 아니라

구워먹는 닭갈비를 자주 찾아 먹는다

구워 먹는게 좋으니까~

그리고 맛있으니까~

내가 일반인보다 양이 많은지....

조금 부족한 감이 있다....